본문 바로가기
POP 음악

[장범준 3집] 03. 노래방에서 (가사)

by 내마음의별 2019. 3. 21.

[장범준 3집] 03. 노래방에서



나는 사랑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연구 했~지

여러 가지 상황의~ 수~를 계~산 해~ 봤지~

그땐 내가 좀 못 생겨~서 흑흑


니가 좋아하는 노랠 알아내는 것은 필~수

가성이 많이 들어~가서 마이크~ 조절~이

굉장히 조~심스러웠었지



그렇게 노~래~방~으로 가서 그녀가 좋아하는 노랠~해

무심한 척- 준비 안 한 척- 노랠~ 불렀네~

그렇게 내가 노~랠 부른~뒤 그녀의 반응을 상~상하고

좀 더 잘 불러볼 걸~ 노랠 흥얼 거~렸네



사랑때문에 노랠 연습하는 건 자연의 이~치

날으는 새들도 모~두 사랑 노래~ 부르~는 게~

뭔가 가능성만 열어 준다면~

근데 그년 남자 친구가 있었지 그것은 내 실수

그 후로 혼자 노래~방에서 복잡한~ 맘을 달랬네~

몇 달을~ 혼자 노래방에 갔는지~


그렇게 노~래~방이 취미가 되~고 그녀가 좋아하는 노랠~해

괜찮은 척- 안 슬픈 척- 노랠~ 불렀네~

그렇게 내가 노~랠 부른~뒤 우연히 집에 가려 하는데

갑자기 그녀~가 노래방에 가자~ 하네~



그렇게 나는 그녀~를 따라 걸어보지만-

괜찮은 척- 사실 난 너~무 많이 떨려요~

그녀 아무렇지 않아도 나~는 아무렇지 않지 않아요~

근데 그녀는 나를 바라보고는 자기도 지금 아무렇지 않지- 않데요~

무슨 말~이냐고 물어보네~


그렇게 노~래~방을 나오고 그녀를 집에 데려다 준 뒤

무슨 일인가- 괜찮은 건가- 멍해 버렸네


핸드폰도 없는 늦~은 새벽, 집에서 계속 잠~은 안 오고

그녀가 좋아하던~ 노랠 흥얼 거~렸네

그녀가 좋아하던~ 노랠 흥얼 거~렸네





※ 이 글은 2019년 3월 21일에 처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