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Fun/신의 탑(Tower of God)

[신의 탑 - 인물 사전] 에반켈

by 내마음의별 2019. 2. 6.


에반켈(Evankhell)


'시험의 층'으로 불리는 2층의 '지배자'였던 자로, '지옥의 에반켈'이라 불린다.


랭킹 60위의 '하이 랭커'이며 호전적이고 불같은 성격의 소유자로, 탑의 왕 '자하드'가 정한 2층의 지배자를 죽인 후 자신이 그 자리에 눌러앉았다.


자하드의 명령조차 계속해서 거부할 정도로 난폭하고 제멋대로이며 '고대종'의 힘을 갖고 있는 최상위 레벨의 하이 랭커답게 무지막지하게 강하다.


항상 쓰는 듯한 군모 느낌의 베레모와 비엔나소시지 모양으로 줄줄이 뒤로 묶은 긴 머리가 특징이다.


(에반켈의 뒷모습)


P.S.


남성적인 특징을 지닌 여성으로 보이나 성별에 관해서 자세히 밝혀진 바는 없다.


불타는 속성의 '레어 오브'를 사용하며, 그것을 사용하는 '하이 랭커'는 그가 유일한 것으로 보인다.


과거에는 '랭커'들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꼴을 보기 위해 여러 전장을 누비고 다녔디고 한다.


시험의 층의 운영을 자신의 수하인 '유한성'에게 전적으로 맡긴 채 어딘가로 멀리 떠났다 돌아왔으나, 자신이 관리하는 층을 시끄럽게 한다며 '관리자'에 의해 해고당해 어딘가로 보내진다... 하지만 이는 관리자가 다른 의도를 갖고 일부러 그러한 행동을 취한 것으로 후에 복직될 가능성도 아예 없지는 않다.


에반켈이 직접 운영하던 시험의 층의 시험은 지옥 그 자체였다고 한다.




※ 이 글은 2019년 2월 6일에 처음 작성되었습니다.

※ 혹시 제 글에 띄어쓰기를 포함한 맞춤법이나 사실 관계에 있어 오류가 있을 시 댓글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 글을 퍼가실 때 개인 소장 목적이 아닌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는 블로그, 카페, SNS 등 온라인 상에 올릴 경우에는 글을 복사하지 마시고 글이 담긴 주소(링크)만을 옮겨 주시길 바랍니다.